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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로 애드센스 수익을 얻으려면 어떤 것을 고려해야 하나 생각해 봤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애드센스 광고 점유율이 각 분야별 얼마나 되는지, 가장 높은 순위는 어떤 것인지 알아보았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애드센스 광고 점유율


애드센스 광고 점유율이란?

애드센스 광고 점유율은 Google AdSense를 통해 게재된 광고의 비율을 말합니다.

애드센스 광고 점유율은 웹사이트 방문자 수, 웹사이트의 콘텐츠, 웹사이트의 방문자의 관심사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애드센스 광고 점유율이 높을수록 웹사이트 방문자는 더 많은 광고를 보게 되고, 광고주들은 더 많은 돈을 웹사이트에 지불하게 됩니다.

 

애드센스 광고 점유율이 제일 높은 분야 10개는?

 

우리 나라에서 애드센스 광고 점유율이 가장 높은 분야 순위 10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순위 


1 건강 10%
2 기술 9%
3 쇼핑 8%
4 뉴스 7%
5 여행 6%
6 음식 5%
7 재정 4%
8 엔터 3%
9 스포츠 2%
10 자동차 1%

위의 10개 주제는 사람들이 관심이 많고, 광고주들이 광고를 하기에 좋은 주제이기 때문에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이러한 주제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도 높습니다.

광고주들은 애드센스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자 할 때는 이러한 주제에 대한 광고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대로 애드센스 점유율 최하 5가지

 

우리나라에서 애드센스 광고 점유율이 가장 낮은 5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치
종교
성인
폭력
불법

이러한 주제는 광고주들이 광고를 하기에 부적절하다고 간주하기 때문에 광고 점유율이 낮습니다.

 

또한, 이러한 주제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적기 때문에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도 낮습니다.

광고주들은 애드센스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자 할 때는 이러한 주제에 대한 광고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 관련 주제가 광고주 점유율 가장 높다

 

건강과 관련된 주제는 Google AdSense 광고주 점유율이 매우 높습니다.

 

2023년 1월 기준으로 건강과 관련된 주제의 광고주 점유율은 10%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다른 주제에 비해 매우 높은 점유율입니다.

 

건강과 관련된 주제는 사람들이 관심이 많고, 광고주들이 광고를 하기에 좋은 주제이기 때문에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건강과 관련된 주제의 광고주 점유율이 높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건강은 사람들이 관심이 많은 주제입니다.
2. 건강과 관련된 제품과 서비스는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합니다.
3. 건강과 관련된 제품과 서비스는 고가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광고주들이 높은 광고비를 지불할 의향이 있습니다.


마치며.

블로그로 수익을 창출하고 싶은 사람들은 애드센스 광고 점유율을 참고해서 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왕 글을 써서 돈을 벌려고 하는 것이니, 자기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중에서 애드센스 광고주 점유율이 높은 것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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